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혹/고주파절제술/부산마더즈병원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9:50

    세인의 마음은 30대 중반입니다.아이 둘을 유칙원,유아의 집에 보내고...건강을 위해서...열심히 미요가도 다니고 있습니다..어느날 같이 요가 다녔던 동생이... 언니 목이 부은 것 같아요.~~그랬습니다.그래서 거울을 보니까... 목 아래쪽이 퉁퉁 부었어요.갑상선쪽... 꼭 빨리 병원에 가야해! 라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이곳저곳 추천하건대... 남포동쪽의 김영기내과..범 1동 이샘 내과... 하지...집에서 다 멉니다.저는 제일 기분이 나빴고, 치료를 위해 계속 다녀야 할지도 모른다는 소견에... 집에서 좀 가까운 곳에 검색했습니다.동래쪽 마더스 외과가 유선, 갑상선 전문이었습니다.발견하자마자 병원에 갔었고..초음파, 피 검사, 세침검사를 했습니다.


    >


    >


    >


    목초 sound파상...혹이 발견되어 양성인지 악성인지...즉 암 여부 때문에...세치의 검사도 하고...가 부산 송 기능의 문재인) 가를 알고 보볼 쓰고.피 검사도 했어요.결과는 1주해나 담그와잉금이라고..1주해나 담 내원하고자 하였습니다.그 후 sound 날에 피검사 결과는 아무 이상이 없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하나씩 이야기. 자신의 목에 생긴 또는 다행히 양성 신생물암은 아니었어요...호그와잉의 크기가 4센치 과인하고 큰 편에 속했어요.이렇게 갑자기 큰 혹은... 더 높아질 확률이 높으니까... 제거하는 것이 좋다고 시술을 권하더군요.요즘도 식사도 바로 옆까지 커지고 있어.. 조금 더 크다면.. 식도를 누르면 끊기는 권하지 마시고... 고주파 절제술이라는 시술을 권합니다.절개 안 하고... 주사바 항상 그랬는데 열로 혹 태우는 방식이래요.아니면 완전히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애타게 더 커지는 거 막아준대요.혹이 크니까 시술 후 붓기와 두통 우려로. 입원한 지 하루 지켜봐주세요- 입원도 하지않으면 안됩니다 라고, 웁니다.


    >


    신랑 월차 하루 쓰고... 수술때문에 입원했어요저는 아무 방이나 괜찮아요.입원하고 나서는 소음수술 때문에 불러요.긴장초


    >


    수술실..(눈물)시간은 20분 정도...목 부분 마취하고 한답니다.수술후기..마취주사만 아팠어요..시술은...눈뜨고 제가 초sound파라서 다 볼 수 있어요.w 마취하고 바지에 메일이 들어가는건 느껴지지 않았지만...태우는 sound다들려... 태울 때쯤 찌릿찌릿 다 끝날 때쯤... 휘청거리더라구요. 울면서 침 못 삼키는 게 불편하더군요.그 외에는 견딜 수가 없었어요.20분 후(후) 어질어질해서 약 강느우오 있었지만, 신랑의 손을 잡고.병실에 왔어요~조금 있으니까 두통도 그쪽한테 무관심하고 마취가 풀리는지 목도 아프고, 진통제 한 병 맞고 좀 자다가 보니 좀 나아졌어요.


    >


    반창고도 붙이고 거즈도 붙이고... 아스펙을 했어요.부으니까 에스팩 받을때까지 하루만 더 있으라고..


    >


    간단한 시술이라..시술 직후 바로 섭취도 마시면 안 되기 때문에... 죽으로 준비하세요.죽이지만 반찬이 질긴 멸치ᄏᄏᄏᄏᄏᄏᄏ


    >


    조금 반창고 요리가 끝났어요.간단한 시술이긴 하다. 목구멍이라... 무서웠어ᅮ


    >


    >


    링거를 한 대 맞고... 약도 먹었어요.신랑은 아이들의 하원 때를 위해서. 집에 보내.. 공포영화 한편 보았습니다.본의 아니게...휴가


    >


    좀 쉬고 있으니까...5시에 파문 섭취 울쥬도과 보내세요~~신랑이 병원 섭취 먹고 배가 고팠다고...샌드위치와 삼각 김의 섭취를 사서 갔습니다.후후후.


    >


    섭취하고 잠시 산책 마더스 병원 입원실


    >


    >


    이곳은 5층 휴게실.정수기, 전자레인지, 책도 있습니다.산책이 끝나면 다시 병실로 돌아와. 지금 블로그 중입니다.다인실이라 지금은 귤도 사먹고, 또 이야기 하기도 해요.^^1개 뒤의 경과를 보러 간다고 말하죠~~~ 그렇게 6 맑은 뒤에도 봅니다~갑상선에 혹이 생기는 것을 보면.. 점점 자신이 가지는것이 실감이 납니다.이산들도 건강관리 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