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도여행! 송가인마을&진도해비치 카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9:09

    안녕하세요. 쑥쑥 엄마입니다.저는 요즘 진도 여행 중인데! 친정아버지 고향이기도 해요.진도는 진돗개와 이순신 장군으로 유명합니다최근에는 또 핫한 장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바로 송가인의 마을!!


    진도에 사는 친척분들이 관광객이 많아서 주차장까지 만들었다고 합니다.네비에도 송가인 마을이라고 검색하면 본인도 와줍니다.


    여기가 즉석송가인 생가입니다.ᄏ생가라고 하니까 왠지 어색한 단어지만!!현재 이곳에는 송가인 양 부모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준수사항도 이곳으로.


    >


    지켜주세요.


    많은 방문객들을 위해 물과 커피도 준비하고 계시거든요.


    저는 송가인씨의 아버지도 만났습니다.선글라스에 송가인 팬클럽 점퍼를 입고 있었네요.멋쟁이였어요.


    송가인 마을을 구경한 후, 우리는 일몰 구경으로 유명한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해비치라는 카페입니다! 세방낙조 근처라서 뷰가 정말 나쁘지 않아요.


    사람이 굉장히 많고 외부에도 자리가 있고 3개의 해를 보는데 잘 맞아요!우리는 댁이 추우니까 안에 들어 있었습니다!


    커피 가격은 좀 비싼 줄 알았어요! 뷰가 있어서 그렇겠죠?! 커피맛은 좀 이상했어요 ᅲ 애석하게도 하나 몰을 기다렸다 보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나 찍고 본인 숙소로 돌아왔어요. 좀 따뜻할 때가 왔으면 좋겠어요.진도에 오면 내가 온 2곳 전체 가 보세요.#세방낙조 #해비치 #송가인생가 #송가인촌 #진도여행 #진도솔비치 #하나몰구경.제 돈 내고 먹고 논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