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바꿀 신네기 추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6:09

    안녕하세요~! 잇님들팡가! :)당일은 바로 연휴 마지막!일요일에는 ㅠ 보통 너무 우울하지만 ㅠ 네이 루이 월요일이라 슬프지 않습니다 슬퍼하지 말고~NONONO혼자가 아니고 NONONO.내일은 호두 호두는 날이니 일찍 보통 내일 9시 55의 분리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잇님도우루쥬은 70프로는 이 생각을 하고 있죠 이것이 바로 호두 중독입니다.그나저나 다들 연휴 어땠어요? 저는 이번에 많이 당겨가지고 휴식보다는 좀 더 열심히 하는 느낌.사실 좀 피곤해! 우와, 내일이 역시 일상이기 때문에 걱정이 되요.


    이 이모티콘이 정말 제 개인 저격.. 지금 저에요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다시 내려가고 있는 제 모습이 눈에 들어왔어요..하지만 추석 덕분에 많은 사람이 만과인이고 가족도 많고 만과라서 이런 이야기도 있어 좋았습니다. 요즘 드백이 빠진 드라마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신데렐라와 4인의 기사!라는 드라마 보십니까? 그럼 소개하겠습니다. シ!


    >


    요즘 이 드라마가 대세인데 못 보셨어요?다들 아시죠? 하이킥구아인왔다!! 왜 저는 하이킥만 견해가 이과인가요?ㅜㅜㅜㅜㅜㅜ 뭐 그 정 하나 병도 구혜선의 남자 앙제 효은팍 소담 에이 핑크의 손 나는 이렇게 4명의 주연 드라마 tvn에서 처음부터 조금은 됬지만 아직 하테 하테.꼭 보세요 처음부터 관심도 집중했고, 그 덕분인지 시청률이 엄청나게 올랐습니다. w패러디도 굉장히 많아져서 ww유행노래가 많이 있는건 인정해요!


    >


    대략적인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원래는 2011년에 발간된 벡묘님의 장편 소설이 원화 쟈크도우권에서 쓴 이 책은 삶의 활력이 강할 수밖에 없었던 한 소녀의 말 그 소녀가 어떤 회장을 만 괜찮은 아묘은소 세 아드님 또한 경호원과 동거하게 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소설과!한마디로 저 4명의 잘생긴 배우가!도련님 경호원으로 그 소녀는 팍소담가 있어요!대충 짐작이 가지 않아? 저는 ᄏᄏᄏ포스터를 보고나서 아!!!재미있겠다고 말해봤어요 완전히 드라마 덕분이에요.ᅲᅲᅲ


    >


    오우 몸 좀 보세요. 되게 좋게 스틸 컷인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 내서 제가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눈요기는 그렇게 단단한 근육을 갖기가 쉽지 않은데 저는 통통한 뱃살이 있어요...학교 때에는 나프지앙의 아름 11자 복근과 자랑도 하고 그랬는데 최신 제 한 시오 나쁘지 않고는 뱃살을 보묘에휴.학교 때는 나프지앙의 아름, 운동은 잘했 다프니당ㅇㅇ달리기도 하고 있는 마을 1노닝 어리기만 하던 모습에서 복어 나쁘지 않아서 이러한 남성미 뿌루뿌루 풍기고 한국 여성들 쓰러지고 있습니다


    >


    큰 눈의 연기를 보세요. 너무 멋있어요.키도크고, 완전한 고로나 코트가 금방 나쁘지 않습니다. 박 혜진)씨도 코트의 속도 쵸눙데쵸은 1노닝 것도 ㅠㅠㅠ 지금은 그 대열에 합류해야 할 것 같아요. 머리도 요즘 트렌드에 맞는 색이네요. 근데 저 색깔이 무슨 색인지 모르겠어요. 갈색은 아니지만 약간 연한 갈색? 모르겠어요 이 드라마가 시쵸은류은 좋다 나쁘지 않아서 온 데는 4명의 기사들이 다들 너무 잘라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작가와 배우를 보면서 그 드라마를 볼지 말지 결정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조금 주관적이지만 나도 배우를 보고 드라마를 안보는건 나쁘지 않아.다 그런가?


    >


    약간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는 박서듀 정하나우 커플이 키스신을... 웃습니다라고 하네요~ 완전 잘어울려요~ᅲ박소뒷님이 귀여운데 터프한 정하나우님 쭉 끌어당겨 뽀뽀를 음ᄋᄋᄋ생각이 너무 좋은 것! 소 뒤 하나우 커플 질라라인이 와인 보기 좋고 토박이 보기만 해도 행복할 겁니다. 쿠쿠쿠


    >


    이 커플도 만만치 않네요. 안재현 결혼 후에 하는 첫 드라마인데 예쁜 손자는... 구혜선 씨가, 키스까지, 구혜선 씨가 삐치겠죠? 결혼한지 얼마 안 돼서 저였으면 좀 삐졌을 것 같아요. 내가 좀 삐진지 얼마 안됬을 때 내가 결혼해서 얼마라는 장면이 자신감에 오면ᄏ조금 삐질수도 있어??저는 아직 미혼이라 잘 모르겠습니다.신들은 어때요? 물론 결혼하신 하나님. 저 자신도 최근에는 tvn드라마 없이는 드라마에 대해 논할 수 없을 정도로 tvn드라마가 커졌습니다.나의 큰 콘텐츠가 되어버린 tvn드라마, 지금은 나의 브랜드


    >


    요면(요우멘) ⇒하그하그 너무 귀여운 장면입니다.여러분 본 적 있어요? 후후 부럽다는 정 1우 아 아 이교를 했습니다 그렇게 큰 남자애가 애교를 부리면 좀 어울리지 않겠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애교를 부리는 건 당연하죠. 박서후라는 배우 저는 박보영과 과인온 영화의 공포영화에서 처음 봤는데 이번에 신니기를 통해 정내용적으로 매력적인 배우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정말 너 귀엽게 생겼어요.


    >


    에이핑크의 손 와인은!! 데뷔 때부터 귀여운 사람으로 유명했어요.누가 봐도 배우가 생기니까 외모와 연기실력도 과하지 않다고 제 이름이 호평을 받았나봐요.얼굴이 하나뿐인 배우상이라...너무 귀엽고 부럽다...w 안재현과 비주얼 커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tvn이 드라마 '허과인'이 최고라서 잘 만들어요."w초"의 "최고"에 비례해서 시청률도 드라마도 모두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ᄏᄏᄏ 완전 와인 최고 !!


    >


    >


    저번에 내가 썼던 그대로 이렇게 순위가 유지되는 가운데 신네키가 과연 응답하라.하나 997까지 따라잡을 수 있을지 최대 5프로 때 가까이 접근한 것을 보면 전 마지막 회에서는? 있지 않을까 의견이 되는 것은 그러나 최근 갈수록 드라마가 진전이 적어지솔료은표은의 세례가 있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역시 유감스럽게 되지 않을 수 있어.메일의 쟈신라는 의견도 가능합니다! 그것은 최종화에서 결정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