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후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28

    ​​​


    >


    미드소마 후기 네이버 시리즈가 무료라서 감독판으로 본다, 아 이 이상한 영화를 뭐라고 할까?리뷰를 쓰면서 소녀시대의 뮤직을 들으려다 이 이상한 감정을 완전히 리뷰에 쓸 수 있을 것 같지 않아 일단 멈췄다.원래 리뷰까지 쓸 의견은 없었지만, 재경이 써보라고 해서 써본다.하나단이 영화에서 좋은 건 예뻐. 뭐가 예쁘냐면 옷이 예뻐. 꽃이 예뻐. 진짜 예뻐.대니의 목소리도 소음도 좋다. 발소리도 좋고 영어 공부에 딱 맞는 소음이었다.그러니까, 이것으로 끝. 나쁘지 않은 이 영화에서 뭘 얻어내야 할지 모르겠어.아니, 정예기, 이 영화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무엇이었을까. 밝은 오전에 보여주는 공포?라고 하기에는 그다지 의견보다 무섭지 않았다.아마 내가 스포를 다 안 게 하나 크겠지만 정말 무섭지 않고 잔인한 장면도 그렇다.설사 실눈을 뜨고 보더라도 그저 다큐멘터리를 보는 느낌이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범고래가 바다표범을 먹고 있어요. 하다가 나빠진 잔인한 장면을 보는 것 같았다고. 사람을 조사해 놨는데 (이 단어가 딱 적당) 조사 놓으면 저건 뭐야? 저런 감정 제가 공감능력이 없거나 나쁘지 않다거나 하는 건 아니에요. 이 영화는 이상합니다. 징그러운 건 확실히 징그러워.끔찍해서. 그런데 자기들이 죽이고 펴놓은 시체에 그렇게 예쁜 꽃을 꽂아놓고 장식해놓고 있는데 도대체 이건 뭐하란 말이야.그래서 잔인한 장면을 제외하면 대부분 지루하다. 보면서 졸렸다.영화를 보기 전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이 스토리도 다 알고, 그래서 더 졸렸던 것 같다.영상미는 예쁜데... 어디에서 무서운 장면이 나쁘지 않은지, 네가 어떻게 되는지 아니까 아무 감정도 없었던 것 같고.정예기 아무것도 모르고 보면 충격이 좀 컸을 것 같은데?그래서 너무 많이 들어 알고 있었지만 직접 보니 기분 나쁜 장면이 있었다.이 장면은 정예기를 보면서 기함함함. 끔찍한 장면이 아니었는데.본 사람은 어떤 장면인지 알 수 있어요. 도대체 감독은 무슨 의견이야?연기자들에게 왜 이런 일을 시키니?감독의 미친 놈이라는 욕설이 계속 머릿속에 맴돌았다.아니, 근데... 정말 뭔가 의문스러운 사람이야. 단지 정예기의 문제방법이 이상하다.저런 사람은 사회로부터 격리해야 할 것 같아. 감독님, 이상해요.정예기, 이상한 영화고... 100회 이상도 예상하지만 이 영화, 그 장면에서 무엇을 얻어야 할지 모른다.내가 왜 그들의 집단 광기를 보고 있어야 하는가?(웃음) 끝날 때 쯤에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고 말았다.재미있는 영화였구나.웃기지 않아 코미디는 아닌데...내가 전에 친구한테 킬링타임으로 나쁘지 않아? 그랬더니 보가 킬링 타임이에요? 미드소마요?라고 대답한 것에 의견이 있다. 이는 킬링타임도 아깝다.보지 않아도 된다. 진짜 이상하다. 아니, 정예기 이상하다고... 기분 나쁘지 않아? 까지는 가지 않았는데 이상하고 어이가 없다. so weird... 대니 초반에 성격 진짜 좋았는데가스라이팅 할 자격이나 쓰레기를 만나 나쁘지 않아서 아이의 인생이 꼬이지 않는다.그래서 여자는 '비혼' '비연자녀'가 되어야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